Loading...

생활 TIP

조회 257

추석 맞이 최대 30% 할인

2017-09-20

 



온 가족이 모이는 한가위. 명절 음식 준비할 생각만 하면 걱정이 앞서실 것 같아 ETAH가 그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추석을 앞두고 유용한 조리 도구를 9월 28일까지 10일동안 최대 30%할인합니다. 가볍고 그립감이 좋은 조리 도구를 사용하면 손목 부담도 적어지고 요리의 효율성도 높아진답니다. 이번 명절 음식은 똑똑하게 준비하세요!


이탈리아 명품 조리도구, 페데르노 5천원대부터~ 


 동그랑땡, 고기, 전 등을 구울 때 편리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는 나일론 집게는 끝이 딱 맞게 디자인 되어서 잘 잡힙니다. 코팅 후라이팬에도 긁힐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명절 음식 준비에 많이 쓰이는 뒤지게와 볶음 주걱로 구성된 2종 세트도 있습니다. 음식 닿는 부분이 나일론으로 만들어져 코팅 후라이팬에 최대한 손상이 나지 않습니다. 스텐 조리도구 3종은 국자, 뒤집게, 거품기로 이루어져 구성되었는데요, 특히 뒤집게에는 중간 부분에 구멍이 있어 부침을 할 때, 기름을 빼주어 보다 바삭바삭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추석 맞이로 페데르노 전상품 30% 할인 중입니다. 더 많은 상품들 브랜드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페데르노 브랜드샵 바로가기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후라이팬 키친아트 1만원대~


인덕션, 가스렌지,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키친아트 후라이팬 32cm와 궁중팬 28cm를 1만원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손잡이 표면이 실리콘 처리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하고  초강력 티타늄 코팅으로 논스틱 기능이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세라믹 주물 냄비도 있는데요, 이음새 없는 통주물로 열전도율이 좋고 냄비 바닥에 벌집모양 넌스틱 패턴이 있습니다. 

▶ 키친아트 브랜드샵 바로가기
 


5천원대부터 시작하는 올리오 다용도 키친툴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 더욱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올리오 실리콘 조리도구입니다. 뒤지개, 볶음 주걱, 튀김 젓가락 등 차례 음식 준비시 유용한 키친툴을 부담 없이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이 음식 준비 과정을 도울 수 있게 모자란 키친툴을 넉넉하게 갖춰두세요~  더 많은 조리 도구들을 올리오 브랜드샵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올리오 브랜드샵 바로 가기


스크래치 걱정 없어요~ 세척과 소독까지 쉬운 실리만 조리도구 4천원대~


 실리만의 큰 장점은 조리시 음식에 닿는 헤드 부분이 친환경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졌고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전을 부칠 때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코팅 팬에 손상이 나지 않구요, 말랑한 재질이라서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거품기를 사용하실 때 볼에 부딪치는 소리가 나지 않아 소음도 적답니다. 
▶ 실리만 브랜드샵 바로 가기


추석 음식 준비 걱정 덜어 줄 유용한 키친툴! 최대 30% 할인, 그리고 4천원대부터 시작하는 가격대로 부담없이 장만해보세요 :) 9/28일까지 진행합니다~


좋아요 0공유 19댓글 0조회 257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