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DIY/가드닝/펫

조회 632

[프렌드쉽 코리아] 반려동물 영국 브랜드

2018-01-22

 

 

 

 



 

프렌드쉽은 영국 브랜드로 프렌드쉽코리아가 한국시장을 담당하고 있는 반려견 전문 패션 브랜드에요~

프렌드쉽은 동물친화적인 식물성 섬유로 만든 비건 가죽으로 리드줄, 목줄, 주인용 팔찌를 제작하는 걸로 유명해요. 반려동물과 주인의 교감을 모티브로 했다고 합니다. 동물친화적인 비건가죽을 사용함으로써 해외에서도 반려동물 단체에서 인정받고 있다죠.

 



프렌드쉽 코리아 비건 목줄


비건(VEGAN)은 엄격한 채식주의라는 뜻으로 고기나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 방식의 패션 잡화를 비건 패션이라고 해요.
프렌드쉽의 영국산 비건가죽으로 만든 리드줄, 칼라(목줄) 등의 악세서리와 주인이 부담없이 착용할수 있는 손목 팔찌를 함께해보세요. 반려동물과 함께 착용함으로써 외출하는 산책로나 함께 떠나는 여행에서도 함께함을 표현 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이 될거에요.


너무 고급스러운 목걸이 세트(견주와 세트 상품이 인기)



특히 선명한 칼라가 돋보이는 목줄로 잔디에서 뛰어노는 내친구 반려견을 위한 패션아이템, 에메랄드 그린, 루비레드, 락스타 퍼피, 마이 홀 월드 시리즈 등은 멋스러움을 선사할거에요~




최근 프렌드쉽 코리아에서는 고급스런 애견의류까지 제작하여 선보였는데요, 모든 원단은 국내 생산품을 사용하여 고급화를 지향하고 있어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멋스럽고 센스 만점의 애견의류는 반려견주의 안목까지 돋보이게 하죠.



예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의류




반려동물과 함께함으로써 얻는 행복감을 우리 아이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으로 표현해보세요~ 프렌드쉽은 동물친화적 소재와 우수한 원단의 다양한 패션제품으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된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패턴과 색상이 인상적인 비건가죽 제품은 브띠끄한 프렌드쉽 로고와 함께 깔끔한 박음질 마감은 타제품과는 구별되는 프렌드쉽 만의 자랑이에요. 

 

 

 

 


국내 생산된 고급스러운 원단을 사용한 프렌드쉽코리아 반려동물의류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펫 부티끄에 입점되어 있어요~갤러리아에서 만나요!



프렌드쉽 코리아 펫 부티끄 입점했어요~


 

에타에서 프렌드쉽 보기 -->  

 


 

 

 



좋아요 0공유 16댓글 0조회 632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