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주방/식품/디지털/가전

조회 925

[팬톤 머그] 컬러로 일상 채우기

2016-12-27


 

 

 

독감이 유행인 요즘, 수분 공급과 온도 유지가 아주 중요합니다. 겨울철에는 사무실에서든 운전 중이든 일상 속에서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머그컵과 텀블러가 필수품이랍니다.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자주 눈에 띄는 머그컵 텀블러 제품을 소개합니다. 북유럽 대표 가정 용품 디자인 그룹인 룸 코펜하겐이 Pantone Universe 와 콜러버레이션을 해서 탄생시킨 팬톤 머그입니다. 원하는 팬톤 컬러와 필요에 맞는 머그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라믹 머그컵에 팬톤 컬러칩의 색상을 실맄몬 슬리브를 통해 그대로 살려 팬톤 고유의 컬러 이름과 번호를 넣어 디자인 되었습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색상이 눈길을 사로 잡는데요, 꼭 음료가 아니더라도 테이블 위에 여러 소품들을 꽂아 두기에도 좋아요 :) 선물용으로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뚜껑이 있어 휴대하기에도 좋은 보온보냉 텀블러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팬톤 컬러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뚜껑에 홈 부분이 있으니 편하게 음료를 즐기실 수 도 있습니다. 400ml 텀블러의 경우 겨울용으로는 차분한 컬러가 전체적으로 긴 모양의 디자인과 매치가 잘 되는 것 같네요 ^^  

 


 

다양한 팬톤 컬러칩 색상으로 머그컵을 수집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아요. 팬톤 컬러칩과 똑같이 색상을 표현해내기 때문에 원하는 컬러톤으로 모아 두면 장식 효과는 정말 어마어마하답니다. 특히, 디자인 계열에서 일하시는 분들 사무실에 보면 팬톤 머그컵은 정말 자주 보이더라구요 :) 높은 심미안을 가진 분들이 선택하는 팬톤 머그컵입니다. 

에타홈에서도 팬톤 머그를 만나보실 수 있구요, 입점 기념으로 20% 할인을 16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가정이나 사무실 등 일상 속에서 나만의 개성을 컬러로 표현할 수 있는 팬톤 머그. 선물용으로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좋은 가격으로 팬톤 머그 장만하실 수 있는 기회, 꼭 잡으시길 바래요 :)

▶ 에타홈에서 팬톤 머그 구경하기 

 

 



좋아요 0공유 12댓글 0조회 925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