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가구/소품/조명

조회 656

모래 예술 액자로 힐링 하기

2017-01-03


 

 

KB 샌드픽쳐를 소개합니다! 오스트리아 예술가, 클라우스 보쉬가 1983년에 만들었구요, 지금은 유럽과 미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래 예술 액자입니다. 핸드메이드 제품이구요, 모래와 물 공기방울로 구성되어 있어 프레임을 돌리기만 하면 항상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아주 특이한 소품입니다.

 


 

유리 사이에는 다양한 컬러의 모래들이 그라데이션을 이루고 있는데요, 샌드픽쳐를 뒤집으면 모래들이 아래로 떨어집니다. KB샌드픽쳐는 공기의 양을 조절해서 모래들이 떨어지는 속도와 방향, 모양 등을 다양한 방법으로 조절할 수 있답니다. 서서히 떨어지는 모래들을 바라보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답니다 :) 

아래로 신비하게 떨어지는 모래 입자들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스트레스 해소, 심리적 안정, 명상, 그리고 힐링에도 도움을 주고, 특히 어린이들의 집중력, 창의력, 과학적 사고 증진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집들이 선물이나 생일, 연말 등 여러 기념일 선물로도 적극 추천드려요. 잠자리 들기전 샌드픽쳐를 들고 2-3분 정도 아무 생각 없이 떨어지는 모래를 바라만 보면 수면에도 정말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프레임 측면에 작은 구멍이 있는데요, 주사기를 이용해 공기를 주입하거나 흡입을 할 수 있습니다. 공기를 주입하면 공기 방울이 많아져서 모래가 떨어지는 속도가 느려지구요, 공기층 사이로 떨어지는 모래들이 좀더 다양한 형태로 퍼집니다. 


프레임 종류와 형태도 다양합니다. 좀더 극적인 예술 효과를 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자연 풍경의 배경이 있는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우주, 석양 그림과 샌드 픽쳐의 조합은 정말 드라마틱하답니다 :) 오스트리아의 예술가의 작품, KB 샌드픽쳐를 에타홈에서 만나보세요.

▶ 에타홈에서 KB 샌드픽쳐 구경하러 가기


좋아요 0공유 17댓글 0조회 656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