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가구/소품/조명

조회 1438

여자를 위한 가구 화장대

2017-02-02


 

 

 

 

[인리브] 벤자민 화장대 세트 (콘솔) 
안정된 컬러감과 트렌디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화장대. 오랜시간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 스타일.

최근 판매 비중이 줄어들고 있는 가구를 꼽으라면 화장대일 것 같습니다. 대부분 서랍장 위에 거울을 올려놓고 화장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지요. 서랍장과 거울의 조합만으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고, 오히려 포인트 거울을 배치함으로써 인테리어 효과를 배가시키고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한편 책상을 화장대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책상을 침실에 배치하시고자 한다면 아래 그림과 같이 길이가 길어도 폭이 좁은 책상을 놓고 한쪽으로 거울을 배치하셔서 화장하는 공간과 독서 또는 작업하는 공간으로 나누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르스노바] 아카시아원목 3단 1200서랍장  
확장선반이 더해진 화장대 겸용 서랍장으로 아카시아원목의 내추럴함과 블랙스틸다리의 모던함이 멋스럽게 매치된 디자인이 돋보임.

화장대 대신 서랍장 또는 책상을 화장대로 사용하신다면 디자인 체어를 배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의자 중에서 스툴은 공간을 덜 차지하여 좋은 아이템이지만 암체어처럼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것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화장대를 구매하시면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침대 헤드 부분의 조화를 고려하셔야 합니다. 재질과 컬러, 디테일이 같은 것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오름가구] 버플리 원목 900 화장대 + 수납함 
화장대 거울과 함께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도어형 수납 부분은 고정 3단선반과 거울 달아 사용이 편리함.


최근에는 화장대에 기능을 세분화하여 고려한 제품들이 많은데요. 뚜껑을 오픈하면 화장대가 되고 닫으면 책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형 화장대입니다 화장품을 안쪽으로 수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먼지가 탈 염려도 없고 닫아 놓으면 깔끔해 보여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바이퍼니] A-LINE DRESSER 
모던하면서도 디테일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는 제품으로 어떠한 가구에도 잘어울리며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효율성까지 겸비한 화장대로 에쉬원목과 친환경 무늬목의 아름아운 결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르네스튜디오] 모던레트로 수납화장대 
북유럽의 느낌을 살리면서 견고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화장대


화장대도 수납장이 넉넉하면 화장품뿐만 아니라 각종 미용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 수납 부분도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전기 콘셉트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것부터 의자 속에 수납할 수 있게 만든 화장대까지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요 0공유 20댓글 0조회 1438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