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주방/식품/디지털/가전

조회 573

로코리빙, 일본 가정식 분위기 내기

2017-03-10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  보신 적 있으세요? 따끈한 우동 한 그릇, 오므라이스 한 그릇도 아주 정갈하게 나오는 장면을 보고 입맛을 다시게 되는데요, 반찬이 많지 않더라도 정갈한 그릇에 담긴 일본식 한끼 식사를 보면 집에서도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식기류나 수저 등 필요한 도구들을 어디서 구할 수 있을지 마땅한 곳을 찾기 힘들었던 분들을 위해 일본 가정식 분위기를 쉽게 낼 수 있는 '로코리빙'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로코리빙은 눈길 사로잡는 일본산 그릇, 일본풍 그릇을 다양한 라인으로 제안합니다. 


1. 화이트 식기와 블루 패턴의 조화, 'made in Japan' 접시와 공기, 5천원~1만원대 


첫번째는 깔끔한 블루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하나토쿠사 접시입니다. 이름처럼 꽃이 피어난 듯한 줄무늬가 테이블 위에 반작반짝 생기를 준답니다. 질리지 않는 매력으로 사랑받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인데요, 베이직한 블루 스트라이프에 중앙 포인트 무늬가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에 재미를 준답니다. 큼지막한 푸른 꽃무늬에서 보다 동양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린카 접시는요, 매일 먹는 반찬을 어우러지게 담아낼 수 도 있구요, 파스타를 아주 먹음직스럽게 담을 수도 있습니다. 화선지 위에 수목으로 그린듯한 색감과 프린트가 돋보인답니다. 로얄블루 공기는 역사와 전통이 깊은 일본의 작은 도자기 마을 타지미현에서 만들어졌는데요, 보는 것만으로도 맛있고 행복한 기운이 듬뿍 담겼답니다. 일본 가정식 분위기 내기의 시작, 어렵지 않겠죠? 


2.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구성 상품 추천해요!


일본산 블루포인트 접시 4P 세트는 심플한 블루 패턴이 돋보인답니다. 각자 다른 4가지의 패턴의 접시가 한세트로 음식을 담아내었을 때 아주 정갈한 느낌을 준답니다. 지름 14cm 크기의 작은 원형 접시로 소량의 반찬을 담거나 앞접시로 사용하기에 좋다구요! 생선접시 3P 세트는 직사각형의 생선 접시 하나와 종지 두개로 이루어 졌습니다. 톤 다운된 색감의 문양이 더욱 생선 구이의 맛을 살려줄꺼에요 :) 로코리빙 블루머그는 3가지 디자인 패턴의 종류가 있는데요, 밤하늘의 별자리를 담은 스타더스트, 심장박동기가 연상되는 지그재그, 위아래로 자유로운 이파리가 매력적인 데이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에타홈에서 머그컵 하나에 할인해서 5,000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머그컵 3개를 함께 두었을 때 조화가 잘될 뿐만 아니라 그 깜찍한 매력에 매료된답니다.


3. 혼밥도 맛있게- 공기와 대접 그리고 1인 혼밥 세트


혼자서 드실 때에도 괜찮은 공기, 대접 하나면 아주 간편하게 일본풍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일본에서 제작하는 폴리크 공기는 다양한 패턴을 패드 기법으로 표현하여 보다 네추렬 하고 선명한 색감이 매력적인 식기입니다. 심플하면서 아기자기한 문양이 포인트인 폴리코의 4가지 디자인은 주방 공간 전체를 꾸며주는 훌륭한 인테리어 장식도 될 수 있다구요! 일본풍 아리따 대접은 따끈한 국물요리를 간편하게 담아낼때 좋답니다. 그린과 블루 패턴의 문양이 마음을 좀더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일본산 1인혼밥세트도 있는데요, 공기1개 대접1개, 찬기2개, 앞접시1개로 모두 일본에서 만들어진 인기 디자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타홈에서 할인해서 25,000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가성비 좋은 로코리빙 일본산 식기, 일본풍 식기. 지금 에타홈에서는 로코리빙 전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로코리빙과 함께 일본 가정식 분위기 쉽고 간편하게 내보세요 :)

▶ 에타홈에서 로코리빙 만나보기



좋아요 0공유 15댓글 0조회 573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