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가구/소품/조명

조회 760

아름답고 실용적인 가구

2017-03-17


 

 

 

 

소피베르릭 패브릭 3인소파 

 


해링본 시리즈 거실가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좋은 가구 브랜드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동안 대부분 가구를 구매하기에 앞서 어떤 부분을 많이 보시나요? 디자인, 가격, 소재 등등 여러 가지를 고려하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디자인, 가격, 소재 이 3요소 하나도 빠지지 않는 "디레노퍼니처"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디레노는 '나무로 만든' 이탈리어입니다. 아직 상품이 많지는 않지만 상품 하나하나 가 세련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중점적으로 소파하고 토퍼를 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디레노 소파 라인은 3인용 패브릭 소파를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신혼가구 혼수로 딱 알맞은 제품인데요 20평형 대 신혼집에 어울리는 2M 전후 사이즈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소파에 맞게 같이 티 테이블, AV 장도 구비되어 있으니까요 세트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수면건강을 챙겨주는 매트리스 하지만 어떤 매트리스를 사야 할지도 모르겠고 어떤 게 좋은 지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최근 들어 국내에서도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브랜드 및 수입 브랜드가 많은데요 하지만 쓸데없이 가격만 높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하나 추천드리자면 너무나 비싼 매트리스를 구입하지 마시고 기본적인 스프링 매트를 구입하시고 그 위에 디레노에서 판매하는 토퍼 제품을 사용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토퍼는 이동과 설치가 간편하고 수면 공간 확장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나중에 아이가 생긴다면 분리하여 바닥에 깔고 사용해도 좋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디레노퍼니처 브랜드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이었는데요 디레노 퍼니처에서 3월 31일까지 봄세일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ETAH에서 최저가로 판매 진행 하고 있으니까요.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에타홈에서 디레노퍼니처 만나보기 

 



좋아요 0공유 25댓글 0조회 760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