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DIY/가드닝/펫

조회 2503

[캘리무어] 미국에서 온 친환경 페인트

2017-07-07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께 에타홈에서 신규 입점 브랜드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요즘은 셀프 인테리어, DIY, 리폼 등을 할 때 필 수 준비물 페인트 중 친환경 페인트가 대세인데요 각종 환경 유해물질 속에서 생활하는 이때 자신의 집만큼은 친환경으로 갖추려고 많이들 노력하시는데요. 그리고 현재 많은 친환경 페인트 제품이 쏟아지고 있는 이때 어떤 제품이 좋은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켈리무어 친환경 페인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국내에는 다양한 페인트 브랜드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삼화, 노루 여러 페인트 회사가 있고 수입 페인트 브랜드는 던에드워드, 벤자민무어가 있는데요. 해외 브랜드 제품 중에서 한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품질이 뛰어난 캘리무어에 알아보겠습니다.



켈리무어 페인트는 1946년 설립된 회사로 윌리암 켈리와 윌리암 무어가 함께 설립한 페인트 회사로 잘 알고 계시는 던에드워드 페인트와 같은 최고급 친환경 페인 틀 제조하는 회사이면 연간 2천만 갤런(7600만 리터) 정도의 페인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켈리 무어 페인트는 한국에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반면 중국 및 동남아 국가에서는 많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ZERO VOC 최고급 페인트 - 엔바이로코트 
학교, 보건시설, 사무실과 병원 그리고 주거시설에서 페인트 작업을 할 때 최대한 냄새가 나지 않도록 만든 친환경 페인트로 VOC(휘발성유기화합물)의 함량을 ZERO에 가깝게 줄임으로 실내공기질 개선의 역할을 하며 항균 기능을 갖춘 만능 페인트입니다. 



단단한 코팅막, 항균 기능, 아름다운 컬러의 조화 최고급 친환경 페인트 - 듀라 폭시 
듀라 폭시는 단단한 에폭시 같은 코팅 막이 우수하여 반복적인 문지름이나 세척에서 견디며 항균 기능이 더해져 사람이 많은 백화점, 관공서, 마트 등의 벽면 및 친정에 칠할 수 있습니다. 듀라 폭시는 셀프 레벨링 기능이 있어 칠했을 때 자연스럽게 퍼지면서 붓이나 롤러 자국이 사라져 매끄러운 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종류의 페인트 및 관련 용품들도 저희 ETAH 에서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다른 친환경 브랜드 제품보다 가격 부담 없이 안전한 페인트를 칠할 수 있는 켈리무어 페인트로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7월에 켈리무어 전제품이 특별 할인 기간이니까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좋아요 0공유 26댓글 0조회 2503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