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가구/소품/조명

조회 954

[볼시어스] 전통있는 네델란드 캔들

2017-06-30


 

 

 


 

안녕하세요 6월의 마지막 날 지치고 더운 여름날 여러분께 좋은 브랜드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월은 대표적으로 장마 시즌이죠 방안에는 습기가 가득하고 빨래도 잘 마르지도 않고 야외활동 도 어렵고 집안에 만 있기에는 분위기도 축 처지고 그런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7월에 딱 알맞은 아이템 캔들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BOLSIUS(볼시어스)는 1870년 설립된 전통적인 네덜란드 캔들 회사로 RAL 품질인증(유럽 품질기준)을 받은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믿을 수 있는 캔들 브래드로 다양한 사이즈, 형태, 컬러 등을 제공하며 베이직 제품군의 티라이트, 디너캔들, 필라캔들, 러스틱캔들, 향캔들 다양한 상품 군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캔들이라도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캔들 장점 첫 번째 
7월은 장마 시즌!!  습기가 가득한 집 걱정 해결 ~  캔들은 비 오는 날 습기가 가득 찬 캔들을 사용하면 습도 조절을 그리고 습한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불쾌한 냄새 또한 제거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흡연을 하시거나 화장실, 애완동물이 있는 집에도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캔들 장점 두 번째 
캔들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추천해 드리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최근에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캔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집안 곳곳에 하나씩 배치하시면 집안의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입니다. 센스 있게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 보면 캔들은 필수 아이템이라는 거 숙지하세요. 

 


 

캔들 장점 세 번째
집들이 선물 많이 걱정되시죠? 집들이할 때 무엇을 사가지고 가야 하나 고민들 많이 하시는데요. 선물로도 제격인 캔들! 선물로 받게 되면 캔들은 한번 두면 오래 사용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실용성도 좋고 웬만한 분들이라면 거부감 없이 좋아하시죠  

 



▶ 볼시어스 브랜드샵 바로가기  



좋아요 0공유 19댓글 0조회 954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